제              목

등 록 일

     인터넷 강의 수강기간 연장에 대해서 안내 드립니다.

2013.  4.   2


오렌지미디어에서는 1년의 강의 기간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의 학습을 최대한 지원하려고 노력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독자 분들의 요청에 따라서 수강기간의 연장을 위한 방안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준비과정에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무료로 연장해드리면 좋겠지만, 너무 많은 분들의 연장 요청으로 인하여 작은 출판사인 저희로는 운영상 무리가 따랐습니다.
유료화 정책에도 어려운 점은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통신사업자 등록을 포함하여 카드 결재 시스템 및 현금 영수증 발행 등이 가능해야 하고, 이로 인해서 업무가 추가로 증가하게 되는데 이 역시 작은 저희로는 큰 부담입니다. 따라서 이를 피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방안으로 강의의 연장 방안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강의 각각에 대해서 과목당 6개월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며, 이때 요구되는 비용은 6,000원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입금하신 금액은 전액 기부를 하게 되며, 기부내역과 기부자 정보는 한 달에 한번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결국 오렌지미디어는 기부를 위한 모금활동을 하는 것일 뿐 실제 기부를 하는 것은 여러분입니다. 다만 오렌지미디어에서는 기부하시는 분들께 그 보답으로 강의를 6개월간 연장해 드릴뿐입니다. 끝으로 가급적 1년 이내에 수강을 완료하셔서 원활한 서비스에 도움을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렌지미디어 일동 드림